top of page

강남 풀싸롱 방문시 유용한 팁과 노하우


1. 풀싸롱 방문전 담당 실무자를 잘 선정하셔야 바가지 요금 없이 정찰제 가격으로 즐겁게 즐기 실수 있습니다.

2. 방문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룸 방문 시 인원 및 룸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유 및 컨셉을 알려주시면 그날 자리에 적합한 업소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3. 8시 이전 방문하시면 보다 저렴한 주대와 함께 하이퀄리티의 언니들을 초이스 하실 수 있습니다.

4. 담장자에게 안내 받아 룸에 입실하시면 잠시 대화를 하는 과정에서 견적을 다시 정확히 협의 하시는것이 바가지와 내상을 방지 합니다.

5. 초이스는 너무 외모 보다는 인상이 좋고 표정이 밝은 아가씨들이 마인드가 더욱 좋다는걸 인지하시면 좋습니다. 보통 외모와 마인드는 반비례하지만 외모도 좋은데 인상과 표정이 좋다면 위 안내처럼 이른 타임에 대부분 초이스가 되어서 만나기 힘들기 떄문입니다.

6. 자리시에는 초반에 좀 어색한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서 간단한 인사아 함께 폭탄주 타임을 가져보시는 것도 좀더 친밀하게 파트너와 자리를 하실 수 있는 노하우 입니다.

7. 파트너 마인드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풀싸롱은 터치에 자유롭습니다. 하지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원하시면 여자친구처럼 대해주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